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현재 위치

FAQ

게시물 내용

제목택배 이용은 어떻게 합니까?

작성자
학생생활관
등록일
2021/03/12
조회
612

  우체국을 포함한 모든 택배사의 택배는 각 호관 무인택배기로 우선 배송되고,

부득이 무인택배기가 가득 차 있을 경우 사감실로 배송됩니다.

 

1. 무인택배기 이용

- 수신자 핸드폰 번호 오류로 인한 보관료는 본인 부담이므로 주문 시 전화번호를

  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
- 안심번호로 주문한 경우 휴대폰 인증번호 대신 안심번호를 입력하세요.

   (안심번호를 알아야 택배를 찾을 수 있습니다.)

- 무인택배기는 배송 후 8시간 이후에는 이용요금이 부과되니 빠른 시일 내

  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. 사감실 보관 택배 수령

- 사감실로 배송 된 택배는 가능시간(09:00~20:00) 내에 방문하셔야 택배 수령이

   가능하며, 본인의 택배를 찾아서 관리자에게 신분증을 제시하여 본인 확인

   후, 수령 확인 대장에 본인 서명을 하고 택배를 가져가셔야 합니다.

장기 보관(수신일로부터 7일 이내)건은 수거 및 폐기될 수 있습니다.

※ 다량의 택배 수령으로 사감실 앞 적재물품은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원활한 택배 운영을 위해서 빠른 시일 내에 택배를 수령해 가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

이전글 무선인터넷 사용은 어떻게 합니까?
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
위로